뉴욕 의원들은 상에 스포츠 베팅을 고려합니다
뉴욕 의원들은 상에 스포츠 베팅을 고려합니다
Blog Article
2022년 뉴욕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이 큰 성공을 거둔 후, 주 의원들은 이제 상금 추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조 아답보 상원의원은 지역 법률 전문가들이 제안된 선물을 추가하려면 주 헌법에 변화가 필요한지 여부를 평가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변경에는 3년의 절차가 포함됩니다.
2022년 1월 모바일 스포츠 베팅이 합법화되고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행 뉴욕법에 따라 현지인은 투표가 필요한 모든 것에 베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3년간의 헌법 개정 절차를 거치면 승인되더라도 뉴욕 시민들은 최소 2025년까지 MVP, 사이영, 올해의 감독 등에 베팅할 수 없게 됩니다.
- 검토 중
최근 인터뷰에서 아답보 상원의원은 현재 지역 입법부에서 상임금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정부가 이 주제를 조사하고 평가하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헌법의 해석을 고려할 때 가능한지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입법자들이 주정부가 소송이나 법적 문제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기를 원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뉴욕 시민은 투표가 필요한 활동에 베팅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베팅자 중 상당수는 뉴저지, 펜실베니아와 같은 인근 주를 여행하여 베팅을 하거나 심지어 부킹 및 불법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뉴욕주가 합법화되면 교육, 청소년 스포츠, 문제 도박 활동에 재투자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답보 상원의원은 이 제안과 관련하여 몇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첫 번째 질문은 언어와 의도가 무엇인지, 그리고 뉴욕 주민과 지역 교육 프로그램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입니다. 또한 입법자는 헌법 개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해야 하며, 이는 연속적인 입법 세션에서 통과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과 2024년의 경우입니다.
이 제안은 뉴욕 주민들이 헌법 개정에 대한 투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2024년 11월에 공개 투표를 실시해야 한다고 상원의원은 지적했습니다. 헌법 개정이 필요하지 않다면 뉴욕주 게임 위원회가 행정 결정을 내려 이를 모바일 스포츠 베팅에 통합하거나 입법자들이 입법을 통해 모바일 스포츠 베팅에 도입할 것이라고 말하느냐가 문제입니다.
-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의 추가 변화
이번 달에 아답보 상원의원은 작년에 발의한 이전 법안 중 하나에 해당하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그의 법안은 주에서 운영되는 온라인 스포츠북이 주 전역의 스포츠 경기장에 셀프 서비스 베팅 키오스크를 설치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정 소수 경마에 베팅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법안 S 2343의 이름으로 진행됩니다.
한편, 민주당 소속 루이스 R. 세풀베다 의원과 리로이 코미 의원은 주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대중화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1월 중순, 두 의원은 주 내 모든 도박 및 스포츠 베팅 광고에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주의 사항을 포함하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또한 광고에 뉴욕 문제 도박 핫라인 번호를 입력하도록 요청할 예정입니다. For More Details:카지노사이트